TOP GUIDELINES OF 대구유달

Top Guidelines Of 대구유달

Top Guidelines Of 대구유달

Blog Article

[우유배달, 새벽배달] 포항북구 전지역 배달알바모집/인근지역배달/초보가능

..)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호랑이 꼬리'에 해당하는 곳이죠?

다음으로 우리가 도착한곳은 바로 포항 환여횟집! 이 동네 물회가 또 유명하잖아요~ 여기까지 왔는데 안 먹어줄수 없죠.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해당직무 경험자, 대학휴학생, 주부(전업주부), 인근거주자, 군필자, 장기근무가능자

그야말로 절경이었던 포항 해오름전망대! 배모양으로 생긴 전망대쪽으로 내려가서 바다를 보는데 에머랄드빛이 정말 엄지척! 무슨 제주도에 온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여기 오도우유도 유명하고 유달 밀크티도 맛있을거 같아서 내가 먹고싶은걸로 막 주문함ㅋㅋ 에이드는 뭘로 먹을까, 어떤게 사진이 잘 나올까 고민하다가 후르츠에이드로 골랐는데 감동스럽게 레몬맛(?

외부결제란 원스토어 인앱결제 대신 판매자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식이며, 쿠폰이나 이벤트 유달 등 원스토어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

외부결제 상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닫기

고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랑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 포항까지 왔는데 회를 안 먹고 가는건 유달 아쉽잖아~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밤.

물회 서울유달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Report this page